글씨와 문장능력 올리고 싶어서 가입했 습니다. 손글씨 써서 사진을 찍어 메일로 보낼 생각입니다.
김상규 / 47 / 남
경기도
기쁨과 미소가 사라지는 환경에 있네요 제가..글친구 찾아요 가끔 이라도 나들이가는 마음 가져보려합니다.
망각 / 30 / 여
경기도
안녕하세요 ^^ 일단은 프로필에 대강의 정보는 올려두었으니 다시 소개하지는 않을게요. ㅎ 간만에 메일함에 들어가서 예전 펜팔 자료들을 읽어보니 감수성 풍부하던 소녀소녀한 제 모습이 있더라구요,,,,ㅎ 음. 거주지역은 경기북부입니다만 전국 각지라도 상관없으니 괜찮으니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 하나 가져봐요. 인스턴트한 톡이나 전화, sns들도 많지만 차근차근 작성하는 메일이
킴미 / 28 / 여
경기도
어릴적 친구들과 편지쓰고메일보내고했던 시간들이 왠지모르게그립게느껴져요 . 친구의정또한그립고 ^^ 친구와서로 바쁘게살다보니 어릴적느낌도살아지고 . 제가 커서그런지 . 더그럴수있겠다싶더라구여 . 다시 사람의정을느끼고싶어서이렇게 메일친구을구합니당 해외든 상관없구용 서로 에 대해 애기하며 편하게 지낼친구였음좋겠어요 ^-^♥
파이란 / 39 / 남
서울특별시
안녕하세요. 나이를 먹을수록 가끔은, 주변 이들과 소통에서 느껴지는 아쉬움이 허할 때가 있더라구요. 점점 인스턴트해지는 소통 문화 속에서, 비록 소소한 일상일지라도 차분히 주고받을 수 있는 메일 친구를 찾아봅니다. 연령대는 상관없고, 자주는 아닐지언정 꾸준히 메일 주고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