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을 이용하여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나이 차이가 나도 괜찮고, 성별 상관없습니다. 여러 경험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면 좋겠네요.
아직어른이못된 / 36 / 남
경기도
서른도 꺾인 남자입니다.이걸 등록하는데 밖에는 겨울비가 내리네요. 더욱더 쓸쓸한 계절이며 마음입니다.그마음에 작은 모닥불이 되어줄 친구를 구합니다.손편지 하고싶은 분들은 메일로 말씀해주세요.
라이언 / 21 / 여
비공개
그냥 몇번하다가 마는 그런 펜팔말고, 오래도록 길게 할수 있는분이면 메일 주세요. 아무얘기나 좋아요. ^_^ 저는 편지쓰는거 좋아해요.
이구름 / 19 / 남
경상북도
안녕하세요! 전에도 체리우체국에 프로필을 등록했는데 뒤로 많이 밀려서 새로 등록합니다! 저는 서로 대화를 하는데 성별이라던지 나이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과 이야기하고 싶어요. 편하게 메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박하향기 / 38 / 여
강원도
안녕하세요. ^^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은 처음 이에요. 고민도 나눌수 있고, 여러가지 일상이야기를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일기 쓰듯이 이야기 하실분 구해봅니다. ^^ 긴 이야기는 메일로 차차 하도록 해요.. ^^
펭귄 / 16 / 여
대구광역시
예전에 잠깐 펜팔을 했었는데 그때 주고받은 손편지를 보면 예전생각도 나고 해서 다시 펜팔을 하고싶더라구요 일상의 소소한얘기나 취미 등 여러 얘기 했으면 좋겠어요! 나이 상관없고요 이메일도 좋고 손편지도 좋으니 연락주세요!!
warm / 36 / 여
서울특별시
학교다닐때는 공부와 알바를 병행하면서 바쁘게 살다가, 사회에서는 오로지 일만 열심히 하면서 앞만 보면서 살다, 갑자기 돌싱이 되고 나니 시야도 넓어진 것 같고, 주위도 살펴볼 수 있는 여유가 생기네요. 총각 처녀 돌싱 모든분들 다 환영합니다. ㅎㅋ 자주 연락하면서 안부도 묻고 마음속에 있는것들 서로에게 말할수 있다면 좋겠어요. 저처럼 상처가 많은 분이라면 제가 들어주는건 잘 합니다. 고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