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y foreign friends call me Saye. my from Turkey. we can make video calling^^ my have kakao,instagram and facebook. just don't be shy! i can speak Korean, little Japannese, English^^
마마 / 40 / 여
부산광역시
메일친구도 괜찮고 손편지도 괜찮아요 이왕이면 메일이 더 좋고요^^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 좋은 친구 만나고싶어요ㅎ 나이는 좀 많지만ㅠ 저와 좋은 친구하실분 계실까요?
조성철 / 50 / 남
경기도
안녕하세요? 유년 시절 서울 여학생과 펜팔을 하며 지냈습니다. 지금까지 그 친구와 연락을 가끔하고 삽니다. 제 자신에게는 무엇과도 교환수 없는 의미로운 생의 기록이었습니다. 좋은 분들과 서신을 나누며 제 손으로 직접 쓴 글을 보내고 싶은 사람입니다.
누더기 / 18 / 여
부산광역시
안녕하세요 올해 고2 학생입니다. 손편지 적는 것도 좋아하고 편지 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가급적이면 여성분들과 이야기 하고 싶어요. 일본어 공부 중이고 책 좋아하고, 여러가지 많이 좋아합니다!
이준주 / 45 / 여
부산광역시
소중한 인연 만들어봐요^^
유인서 / 32 / 남
대구광역시
예전의 체리우체국 다시 생각나서 편지 주고받고 싶어서 적어보아요~
안녕하세요 / 22 / 여
비공개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2살이 되는 여자입니다. 만남 목적으로 가지는 연락이 아니라 하루 끝자락에서 서로 연락을 주고 받고 얘기를 하고 싶어 이렇게 올려요ㅎㅎ 새벽감수성 너무 좋아요!! 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한번, 한달에 몇번 정도도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메일 주세요~~ slowwwwwww@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