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POST.net
체리우체국 - 메일친구 손편지친구 교류

펜팔 검색 결과 : 605

배성근 / 22 /
경상북도
과묵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이전에 몇번 펜팔을 주고 받다가 도중에 중단되고 개인 일이나 이런저런 준비로 인해 편지 활동에서 관심을 돌렸습니다만, 간만에 생각이나 프로필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일상적인 이야기, 취미 이야기 어느 것이든 가리지는 않는 편이기에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식 이야기를 나눌 사람이 있는 것도 좋겠다 생각이 되어 인사를 드립니다.
완두콩 / 19 /
비공개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분이랑 오랫동안 주고받다가 갑자기 끊겨서 상처를 좀 받고.. 한동안 안들어오다가 오랫만에 들어왔는데 사이트가 좀 바뀌었네요 암튼 느긋하게 오랫동안 주고받으실 메일친구나 손편지 친구 구해요! 제가 낯을 좀 가리긴하는데 한번 친해지면 정말 정을 많이 줘요.. 그만큼 상처도 많이 받긴하지만ㅜㅜ 일방적으로 끊지 않으실분만 연락주세요 :) 좋은하루보내요!
도베르만 / 36 /
경기도
안녕하세요 ~^^  전 청각장애인 가진 사람인데 부담없이 편한친구 원해요.. 서로 힘들때 , 까놓고 수다를 떨고 싶어서 듣지도 못하는데 이해해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
수희 / 36 /
서울특별시
메너 좋으시고 착한 분이면 될거 같습니다. 나이나 지역 상관없이 오래도록 자주 연락할수 있는 분이면 연락주세요.
최영욱 / 18 /
전라남도
전 18살 입니다 사소한 이야기 고민 종교이야기라도 도애기합시다
사막여우😂💞 / 43 /
경기도
진정한 마음으로 하는 인연바래봅니다ᆢᆢ 펜팔손편지든ᆞ이메일이든 마음가득ᆢ행복한 나눔의인생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지친마음 빈가슴에 따스한 행복이깃들길 바래봅니다ᆢ까다로운 조건의 친구님들은 그냥 지나쳐주십시요ᆢ😍😘행복하세요ᆢᆢ감사합니다.
한정헌 / 45 /
제주특별자치도
독신 남성입니다. 메일 펜팔은  처음입니다. 휴직 중이라서 시간은 많습니다. 좋은 메일 친구를 갖게 되길 바랍니다.